HOME

진행사항 보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75회 작성일 22-04-02 03:08

본문

1. 각 도 본부 설립에 대하여 임원 분들 방에서 말씀을 드린것 처럼 그동안 여러 추천을 받으며 추천에 거론되신 분들께 전화 드리며 천천히 본부 설립 사항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직 충북, 충남 쪽은 추천도 나서시는 분도 안 계셔서 그쪽에 대해선 진행되는 사항이 없습니다. 제게 개인적으로 추천 부탁 드립니다.

2. 위 사항과 같은 내용으로 각도 본부장님 선정이 완료 되면 선임에 관해 그전 본부장님 포함 새로 선임 되시는 분들을 모두 한자리에 모일수 있도록 하여 그자리에서 임명장 전달식을 하고 전국 본부장님 분들의 소통의 자리를 마련 하기로 중앙회 내부협의를 끝냈습니다.

3. 중앙회내 직속으로 관리부를 만들어 올바른 대외 활동 관리및 감사에 관한 일을 하려고 준비중에 있습니다. 인원은 소규모로 할 예정이며 아직 3분 정도 더 모집할 예정입니다. 지원 하실 분은 제게 개인적으로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원 총 7명입니다.

4. 전북도 익산시 지원금 확정으로 6월 5일 세계환경의 날 행사 일정이 잡혔습니다. 이에 관련 서류 제작중이며 행사 준비를 위해 관련된 분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5. 1분기 세무결산 준비중입니다.

6. 홈페이지 기본은 모두 준비가 되었으며 오류 수정과 본회 소개에 관련된 부분은 제가 일단 임의로 올려 놓은 것이라 모두 수정 예정입니다. 정상 동작 여부를 더 테스트 한후 공개 하겠습니다.

7. (전 총괄본부 밴드)현 녹원환경감시연합 봉사단 밴드장 님께 전화하여 중앙으로 모두 모일수 있도록 공지를 올려 달라는 내용과 해당 밴드명 수정, 그리고 일단은 제가 그쪽 밴드에서 중앙 밴드로 이동에 달라는 정확한 공지를 올릴수 있도록 저에 대한 차단을 풀어 주시고 초대해 주시라 요청하였고 그에 대하여 내부 회의를 해보 시겠다 답변 들었습니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00-2022 © 녹원환경감시연합